재규어 랜드로버 대전 전시장

2013년 8월 21일 수요일

레인지로버 이보크 다이내믹과 프레스티지 외관 차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다이내믹과 프레스티지의 차이점


둘 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검정색 차량입니다.

위 사진의 차량이 레인지로버 이보크 프레스티지
아래 사진의 차량이 레인지로버 이보크 다이내믹 모델입니다. 


무엇이 다른지 보이시나요?
1. 범퍼 모양과 그릴 색상
2. 루프 사이드 쪽의 색상이 다릅니다.


프레스티지와 다이내믹의 사이드 모습입니다. 

사이드 실 이라고 불리는 부분이 프레스티지가 은색
다이내믹이 검정색입니다. 

검정색 차량이라서 
프레스티지와 다이나믹 모두 다 사이드 미러 부분이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데,
다이내믹의 경우 어떤 색상의 차량을 선택하셔도 사이드 미러는 검정색이며
프레스티지는 차량 색상을 따라서 사이드 미러 색상이 변경됩니다. 






위 사진이 레인지로버 이보크 프레스티지

아래 사진이 레인지로버 이보크 다이내믹 모델입니다.




1. 위 사진이 이보크 프레스티지 휠 이며 19인치입니다.
2. 위 사진이 이보크 다이나믹 휠 이며 20인치입니다.

가격은 다이나믹이 8120만원
           프레스티지가 7390만원입니다.(2013년 8월 21일 기준)




위 사진이 이보크 프레스티지 뒷 모습
아래 사진이 이보크 다이나믹 뒷 모습입니다.

1. 배기구 모양과
2. 범퍼 모양이 다릅니다.







위 사진이 이보크 다이나믹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입니다. 

눈길이면 눈길, 진흙길이면 진흙길, 오프로드 주행시 필요한 기능입니다. 

간단하게 선택만 하시면 자동차가 알아서 자동으로

주행 조건에 맞추어 운전자에게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눈길에서 정말 필요한 기능입니다. 

아래 사진은 프레스티지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선택 사진입니다. 

다른 점을 찾아보면 

프레스티지에는 한 가지 버튼이 비어 있습니다. 

바로 다이나믹 모드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이 이보크 다이나믹에 있기 때문에 

다이나믹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 같습니다.

이 모드를 선택하시면 이보크는 운전자가 더 빠른 속도로 운전을 하는 데에

즐거움을 줍니다. 

시승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